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화도맛집 베스트 10

더보기

    강화도 맛집 BEST 5 알아보겠습니다. ※ 강화도맛집 "먹골촌"-사장님의 열정이 느껴지는 강화식당먹골촌 * 위치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1147 먹골촌 * 연락처032-937-9932 * 가격능이한방백숙 - 60,000원더덕구이 정식(2인이상 주문) - 13,000원▼가격 자세히 알아보기* 리뷰영수증 리뷰로 감자전까지 주셔서 너무 잘 먹고왔어요. "남아서 몽땅포장하고 왔어요"더운여름 보양식 제대로 맛봤네요 ^^ 국물이 끝내줍니다. 쫄깃하고 부드러운 닭고기가 일품! 솥밥에 누룽지 필수입니다~ 도토리해물전도 담백해요.부모님 모시고 맛난 아침식사했네요 ^^  ※ 강화도맛집 " 맛을담은강된장"-조미료를 넣지 않고 음식 고유의 맛과 향을 지켰습니다.맛을담은강된장 * 위치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1164 강화군 화도면 사기리 320 * 연락처010-2079-9394 * 가격커플(2인)강된장 + (육회비빔밥,꼬막비빔밥) 택1 + 도토리묵 - 33,000 ~ 34,000원▼가격 자세히 알아보기* 리뷰깔끔한 건물에 대기실도 쾌적하고, 음식 구성이 대중적인 불고기, 강된장, 도토리묵 같은 것부터 특별한 전복명란솥밥, 퀄리티 좋은 육회비빔밥 등등 즐거운 한상차림, 셀프바의 쌈야채 신선하고, 밑반찬도 손이 가는 맛난 찬들이라 우리가족이 만족했습니다." 깔끔하고 단백한 한식먹고싶으면 추천꾸욱~ " ※ 강화도맛집 "갯배생선구이 강화도점"- 숯불에 구워먹는 생선갯배생선구이 * 위치인천 강화군 길상면 해안동로 14-6 1층 * 연락처032-937-7714 * 가격모듬생선구이정식(1인) - 16,000원메로구이 - 30,000원▼가격 자세히 알아보기* 리뷰생선정식 시키면 7가지 생선이 초벌구이되서 나와요.!!조금씩만 익혀먹으면 되고 밥은 돌솥시키면 2천원 추가하면되고 밥이 돌솥이라 맛있고 밑반찬이 깔끔하고 맛있어요.!!"집에서는 여러 생선먹기 힘든데 여러생선을 한번에 먹을수 있어서 한번쯕 가볼만한 곳인거 같아요!! "다양한 생선을 숯불에 직접 구워 먹을 수 있어 생선의 비린맛도 잡아주고 다양한 생선을 맛볼 수 있어 좋아요※ 강화도맛집 "서해촌"-강화도 동막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 신선한 재료와 최고의 맛을 추구!서해촌 * 위치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1488-1 서해촌 * 연락처032-937-1249 * 가격가마솥밥 회정식(1인기준) - 40,000원조개구이 - 60,000원▼가격 자세히 알아보기* 리뷰조개 조개 싱싱하고 식당 바로 앞이 동막해변이라 노을도 제대로 감사했습니다." 맛있는 식사에 뷰도 좋으니 일석이조입니다 "푸짐하고 강원도 오징어가 참 신선하고 맛있네요.소주 한잔에 조개구이 안주 맛있고 건강한 조합인거 같아요.거기에 뜨끈하고 쫀득한 칼국수 곁들이면 더이상 바랄게 없네요 ~~ 추천!! ※ 강화도맛집 "칼국수 맛있는집"- 육개장 칼국수와 도토리파전이 맛있는 집칼국수 맛있는집 * 위치인천 강화군 화도면 마니산로 569-1 * 연락처032-937-4238 * 가격육개장만두전골 2인 - 30,000원▼가격 자세히 알아보기* 리뷰강화도라 칼국수집이 많은데 육개장칼국수라 더 특별한 맛으로 잘 먹었어요:)많이 맵지도 짜지도 않아 너무 잘 먹었네요 !! 도토리파전도 처음 먹어봤는데 식감도 좋고 너무 맛있어요!재료가 소고기빼고 전부 국내산 김치의 고춧가루  까지 국내산이라니 보기드문 식당입니다." 육개장칼국수는 국물이 진짜 찐하고 소고기도 많이 들어있음.! "" 바지락은 개운하고 깔끔하고 김치랑 먹으면 존맛탱 ! "" 만두는 집에서 만든 느낌의 만두! "

강화도맛집 베스트 10

강화도 맛집 맛을 담은 강된장

휴가로 가까운 바다 강화도를 다녀왔어요.

배가 제법 나와서 몸도 무겁고 멀리 이동하기 힘들어지네요.

태교여행은 어떻게 가는지..

저는 조금만 움직여도 힘들더라구요.

얼마전 임당검사에서 임당확정을 받아서 식당밥은 못먹겠다 싶었는데 이런 곳이 있더라구요.

주문즉시 조리, 조미료와 설탕 사용을 안한대요.

이런 식당이 많았음 좋겠어요ㅜㅜ.

밥은 조금만 먹고 야채쌈 먹으면 될 것 같아서 들어갔어요.

가격이 좀 비싼듯 했는데, 어떤가요?

우렁된장이랑 콩비지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하고 매장을 둘러봤어요.

깨끗한 화이트톤에 커다란 나무가 쾌적해 보이죠!

아주 깔끔해보여요.

수저도 이렇게 깔끔하게 나왔구요.

나무쟁반이 관리 못하면 냄새나는데 깨끗했어요.

솥밥으로 나오는데 여기서 하더라구요.

주방도 이렇게 보이구요.

전체적으로 깔끔깔끔.

식사 나오기 전에 호박죽이 나왔어요.

임당산모누 죽을 먹으면 안되요ㅜㅜ

흡수가 빨라서 혈당이 쭉쭉 올라가거든요.

먹고 싶은 마음에 살짝 맛을 봤는데

너무 달아서 안먹었어요.

설탕을 안쓴다고 했으니 설탕 대체로 다른걸 사용하나봐요.

호박의 천연 단맛은 아니었던것 같아요.

통유리로 되어있어 바깥을 볼 수 있는데

매장 앞 정원이 있어서

바깥 풍경도 넘 이쁘죠?

초음파 버블 세척기 설치업소.

뭔가 깨끗함이 느껴지는?

카페처럼 조명도 이쁘구요.

드디어 식사가 나왔어요.

즉시 조리해서인지 약간 기다려야해요.

집에서 강된장 할땐 항상 국물 조절에 실패했는데

여기서 먹어본후 만들땐 그럭저럭 성공했답니다 ㅋ

여기 강된장 진짜 맛있었어요.

간도 적절하고 통통한 우렁이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콩비지도 완전 맛있었어요.

역시 간이 적절했어요.

밑반찬들은 살짝 짰는데

오른쪽 초록색 나물이 맛있어서 세번이나 리필했어요.

전체적으로 맛이 깔끔했어요.

쌈채소도 리필되구요.

매장 앞 비닐하우스가 있었는데 거기서 키우는듯 했어요.

드디어 탄수화물!!

솥밥이라서 시간은 약간 걸렸지만

막 지은 밥에 먹으면 넘 맛있잖아요.

뚜껑을 여니

완전 흰쌀이 아니라서 다행이었어요.

백미는 혈당을 많이 올려서 양조절을 잘하셔야되고

현미 등의 도정을 많이 하지 않은 곡류를 먹는 것이 좋아요.

누룽지를 만들 따뜻한 물도 가져다주시구요.

밥을 덜어서.

밥 양이 많은 편은 아니었지만 제가 먹어야되는 양보다 많은 듯하여 신랑한테 더 주고ㅜㅜ

밥 많이 먹고 싶어요 ㅜㅜ

밥을 덜고 바로 물을 부어주세요.

상추쌈에 우렁 넣고 한입에 와앙~~

완전 꿀맛입니다.

운좋게 타지에서 맛집을 찾다니!

행복해용♥️

국물이 시원한 조개국도 나오구요.

이 국은 우렁된장에 나온 국이예요.

바지락이 실하고 해감도 잘 되었어요.

근데 좀 짰어요.

그래도 전부 다 싹싹 먹고 나왔답니다.

맛있었어요^^

앞에 조경이 좋아요.

저기 비닐하우스도 보이죠?

저기서 쌈채소는 키우나 싶었어요.

식당 외관도 이쁘죠?

집에 가는길에 신랑이 사진 찍으라고 ㅋㅋ

천천히 운전을 해주셨답니다. ㅋㅋ

주차도 아주 좋아요.

사진을 촤라락.

유기농 쌈채소에 맛나게 싸먹고 왔습니다.

두시간후 혈당체크 하니 아주 착하게 나왔어요.

맛나게 먹어서 더 기분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