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포 맛집 베스트 10

더보기

김포 맛집 베스트 20곳“김포에 놀러 가면 여기는 무조건 고정스케줄!”고마니면가 사진 - 경기도 김포시 초당로16번길 114-1가고싶다1. 고마니면가 4.1경기도 김포시 초당로16번길 114-1맛집탐험가 면이 꼬들꼬들 한걸 좋아해서 조금 꼬들했음 좋겠다고 생각했지만 국물을 한입하는 순간 그 생각이 잊혀집니다. 보신과 해장이 되는 국물의 맛! 일반... 더보기 고마니면가 더보기 >박승광최강해물손칼국수 사진 -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4로 211-43가고싶다2. 박승광최강해물손칼국수 4.0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4로 211-43흐름이끊기면안돼 존맛탱... 해물 칼국수 먹으러 영종도 다니다가 옮겼습니다 ㅋㅋ 별 ❤️❤️❤️❤️❤️ 심지어 국물을 우리면 우릴수록 맛나요... 파전도 맛나요... 더보기 박승광최강해물손칼국수 더보기 >보타보타 사진 -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아라육로152번길 210-22 MK빌딩 1F가고싶다3. 보타보타 4.0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아라육로152번길 210-22 MK빌딩 1F스위밍 너무나 애정하는 식당! 창이 굉장히 커고 채광이 좋아서 사진이 잘나오는 곳ㅋㅋㅋ 뷰맛집이라 사실 맛에대해 큰 기대를 안햇는데... 음식이 생각보... 더보기 보타보타 더보기 >카페진정성 사진 -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석모로45번길 35-9가고싶다4. 카페진정성 4.0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석모로45번길 35-9한음 김포에서 제일 유명한 카페. 사실 장기동에 처음 시작할 때부터 다녔던 곳이다. 커피 맛은 가격 대비 훌륭하고, 무엇보다 구움 과자들이랑 같이 먹... 더보기 카페진정성 더보기 >한성치킨 사진 -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석모로73번길 85가고싶다5. 한성치킨 4.0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석모로73번길 85풀롱옹 한국 5대 치킨이라길래 일부러 가서 찾아왔어요! 진짜 바삭바삭하고 양도 완전 많고 근처에 있으면 맨날 먹었을 것 같아요 양념치킨도 양념 완전 굿... 더보기 한성치킨 더보기 >라마리나 사진 -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아라육로152번길 210-34가고싶다6. 라마리나 4.0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아라육로152번길 210-34혜띠 뷰가 너 어 무 예뻤는데 심지어 음식두 정말 맛있어서 재방문의사 백프로 들게한집. 먹물크림파스타 먹었는데, 정말 최근 먹은 파스타중 역대급으로 ... 더보기 라마리나 더보기 >브런치빈 사진 -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9로75번길 158 이편한세상시티 B203호가고싶다7. 브런치빈 4.0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9로75번길 158 이편한세상시티 B203호하루별 쉬림프 파스타 진짜 맛있었어요 소스도 꾸덕꾸덕하고 매콤한 맛이 꽤 나는 편이라서 크림 베이스의 파스타였지만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는 맛이었고 ... 더보기 브런치빈 더보기 >꼬꼬오리주물럭 사진 -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흥신로239번길 49가고싶다8. 꼬꼬오리주물럭 3.9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흥신로239번길 49 꼬꼬오리주물럭 더보기 >수산공원 사진 -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대명항1로 52 나동 1F가고싶다9. 수산공원 3.9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대명항1로 52 나동 1F혀니 빵에 대한 기대는 사실 그렇게 크지는 않았는데 꽤 맛있었네요. 김포빵은 달달합니다. 안에 새우가 들어있었어요. 튀기지 않은 피자고로케 느낌이었던... 더보기 수산공원 더보기 >보나이 사진 -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11로140번길 60 1F가고싶다10. 보나이 3.9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11로140번길 60 1F우이리 연유가 들어가서인지 쓰어다와 비슷한 느낌이 납니다. 그런데, 마실수록 더 땡기는게 좀 다릅니다. 약간의 짠 맛도 있는거 같아서 커피향이 나는 ... 더보기 보나이 더보기 >더보기

김포 맛집 베스트 10

언니가 김포 왔던 날
열심히 김포맛집투어를 하러 다녔지요. 



형부는 새벽내내 게임하다가 아침에 잠들어서
언니랑 조카랑 아침겸점심을 먹기위해
집을 나섰다. 





김포장기동맛집 박승광해물손칼국수



장기동에서 맛집으로 소문 난 이곳!!
해물을 먼저 먹고나면 나중에 칼국수를 끓여먹는
해물 좋아하는 사람이면
눈에 하트가 뿅뿅 보인다는 그 곳!!!!



주말 점심엔 대기 탈 확률이 높아서 일찍 찾아왔다. 
우리가 도착한 시간이
10시50분 조금 안된 시간. 


















내부모습



좌식과 입석
2종류



우리가 들어가니
노부부 손님이 먼저 계셨고
우리가 2번째 손님인듯 싶었다. 



그리고
우리 음식이 나오고 먹을때쯤엔
한두테이블빼고 가득 차 있었고
우리가 나갈때쯤엔 대기타고 계신분들도 있었다. 


















메뉴판 가격



내가 박승광칼국수 처음 방문했을때 년도가
2014년. 
그때의 기록도 블로그에 있다 ㅋ
요기!!!
그때도 김포장기동맛집으로 소문이 꽤나 나있었지 ㅋㅋ
현재도 인기가 넘나 많아서 피크타임엔 대기 타고 먹는다지요


그때 가격보니 1인분에 8천원이네~
4년사이에 2천원 올랐네 ㅎㅎ



우리는
해물칼국수 2개. 
돈까스 1개. 
공기밥 1개. 
주문


















셀프바



김치, 개인접시, 와사비, 포크는 셀프바에서-


예전에는 깍두기도 있던데 ㅎㅎ
언제 없어졌을까


















김치 드실만큼만 제발



이라는 문구 보고
정말 먹을만큼만 떠왔어융~
:p


내가 좋아하는 겉절이의 형태 김치여서
넘나 좋다




해물칼국수 2인분
가격 : 10,000원(1인분)



맑은육수 & 얼큰육수
2가지 중 초이스~!


임신중인 언니와
5살 조카가 같이 먹을거라
우리는 맑은육수로!!!


















수제돈까스
가격 : 7,000원


최아들님이 드실 돈까스
다른 부가적인게 안나오고
딱!!
돈까스만 왕 크게 나온게 너무 맘에 든다~!



수제돈까스라 그런지
돈까스도 제법 두툼하고
소스맛도 옛날맛 나고 좋았음. 



최아들 먹이려고 주문 했는데
반이상은 언니랑 내가 먹었다능...
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돈까스에 집중하고 있는 사이에
해물들이 익어간다. 


















넘나 맛있게 보이는
움짤 하나 찍고

















야무지게 먹어요❤️



세발낙지만한 낙지가 4개나 들어가있어서
한개는 통째로 입으로 넣ㅋㅋ


오~
잘라서 먹는것보다
머리까지 통째로 먹으니 더 맛있다!!!!



그리고,
이제 열심히 조개 캐먹기!!!
조갯살이 실하게 차있어서 씹는 식감이 넘나 좋다. 



그리고..
그 이후로
너무 맛있어서 
열심히 먹느랴
사진이 없다 ㅋ


















만두 서비스


서빙하는 이모님이 아시는분이라
서비스로 만두를 챙겨주셨음!!!!


(이미 시킨게 넘나 많았기에.. 만두는 포장 했다능ㅋ)


















우리의흔적


본격적으로 칼국수를 먹기위해
조갯살 발라내기 작업!!!


다 발라내고나니 하나 가득 찼네
(이것보다 더 쌓여 있었는데 사진 찍기전에 치워주심 ㅠㅠ)


















칼국수면 넣어 진짜 해물칼국수로



칼국수 넣는 사진을 찍으려고 했는데
가게가 겁나게 바쁜 관계로...
사진 찍을 준비하고 있는 나의 자세는 무시하시고
칼국수를 투하 해주셨음...
흙......ㅠ



칼국수면을 넣고
면이 떠오르기전까지는 절대 건들지 말라는
명언을 남기고 사라지셨음. 

















드디어 완성 된 해물칼국수



조갯살. 홍합살. 그리고 새우
쫄깃쫄깃한 면발에
겉절이 김치 하나 얹어
한입에


호로록
호로록
맛나는구마잉❤️




낙지머리를 잘랐더니
국물이 탁해졌는데
국물맛은 시원하니 넘나 좋다. 



담에가면 머리 안자르고 통채로 다 먹어야지~